기사 메일전송
김선동 ‘대한민국 최고 국민대상’ 바른의정 공로대상 수상 - “국회의원 임기동안 이 상의 의미가 퇴색 되지 않도록 노력할 것”
  • 기사등록 2016-09-12 12:29:07
기사수정


김선동 국회의원이 대한민국 최고 국민대상을 받고 있다.

김선동 국회의원(서울 도봉구을)이 지난 2일 ‘2016 대한민국 최고 국민대상’ 바른의정 공로대상을 수상했다.


재단법인 의사안중근장군장학회 주관으로 열린 ‘2016 대한민국 최고국민 대상’은 대한민국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공헌한 정치·사회·경제·문화·예술·스포츠부문 등 각 분야의 인사를 선별해 시상했다.


김 의원은 제20대 국회에서 정무위원회 외에도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등 다양한 위원회 활동을 겸임하고 있다. 새누리당 혁신비상대책위원장 비서실장, 대통령비서실 정무비서관,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사장 등을 역임한 바 있다.


김 의원은 “20대 국회 초반에 많이 부족하지만, 이런 큰 상을 받게 돼서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라며 “국회의원 4년 임기 내내 이 상의 의미가 퇴색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는 우수의정 공로 대상에는 새누리당 조경태 국회의원, 정치혁신 공로 대상에는 더민주당 전현희 국회의원, 문화체육발전 공로 대상에는 황영조 올림픽 금메달리스트가 각각 선정되는 등 총 15개 부문에서 55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10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