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노원청소년교향악단, 노인 봉사활동 - 월계복지관에서 연주회 열고 50가구 방문해 선물전달
  • 기사등록 2016-09-12 12:50:40
기사수정

 

지난 2월 노원구립청소년교향악단 공연 모습


노원구립청소년교향악단이 지난 10일 월계2동 소외계층 노인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노원교육복지재단 자원봉사센터가 주최했다.


이번 ‘나눔행복 봉사활동’은 월계종합사회복지관 3층 강당에서 청소년교향악단 단원들이 노인 80명에게 영화 시네마천국 OST, 독도는 우리땅 등 선정해 연주회를 열었다.


이어 40명의 단원들은 월계2동에 거주하는 독거 노인 및 어려운 이웃 50가구를 방문해 생필품 세트를 전달하고 말벗이 되어주기도 했다.


구청측은은 청소년교향악단의 이번 봉사활동이 학생들에게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한 번 더 생각해보는 기회를 제공하고, 어르신들에게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의 행복을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성환 노원구청장은 “구립청소년교향악단원들의 뜻깊은 봉사활동에 박수와 응원을 보낸다”면서 “이번 봉사활동이 어르신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되길 바라고, 청소년들에게는 소외 이웃을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구립청소년교향악단 및 청소년합창단은 매년 소외된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연탄배달, 쌀 전달 등의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10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