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성리츠, 강북구 아동 위한 성금품 기부 - ‘행복이 올집’, ‘건강이 올집’ 사회주택 착공 기념
  • 기사등록 2020-06-30 21:58:41
기사수정


▲ 성금품 전달식을 마친 후 (왼쪽부터)여인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지역 본부장, 박겸수 강북구청장, 채창일 경성리츠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북구 미아동에 지어지는 사회주택 ‘행복이 올집’과 ‘건강이 올집’ 건설사인 ㈜경성리츠(대표 채창일)가 지난 6월 22일 강북구(구청장 박겸수)에 저소득가정 아동을 위한 1,000만원 상당의 후원금품을 전달했다.


㈜경성리츠는 사회주택 착공을 기념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강북구 저소득가정 아동을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후원금품은 착공식 기념으로 모은 쌀 화환 880kg과 채창일 대표가 자비로 기부한 현금 750만원이다.


채창일 대표는 “'행복이 올집'과 '건강이 올집'을 잘 지어 사람들이 보다 안정적인 주거생활을 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겠다”며, “아울러 지역커뮤니티를 활성화시켜 지역사회에 좋은 에너지를 공급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박겸수 강북구청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을 위한 후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강북구도 소외되는 이웃 없이 모두가 행복한 복지도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121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