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인애 강북구의원, ‘행복나눔봉사대상’ 수상 - “초심 잃지 않고 복리증진과 지역발전에 최선”
  • 기사등록 2020-11-24 22:25:11
기사수정


▲ 유인애 의원(오른쪽)이 행복나눔봉사 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북구의회 유인애 의원이 지난 12일 백범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제7회 대한민국 행복나눔봉사대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행복나눔 봉사대상’을 수상했다.


시사연합신문사가 주최하고 국민행복나눔봉사대상준비위원회가 주관한 ‘제7회 대한민국 행복나눔봉사대상’은 지역주민의 복리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통해 주민 행복지수 향상에 기여한 공이 있는 사람에게 수여하는 것으로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과정을 통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유인애 의원은 7대, 8대 강북구의원을 역임하면서 구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직접 현장을 발로 뛰며 주민 건의사항을 경청하는 등 소통에 충실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30여건의 조례를 제정할 만큼 성실하고 열정적인 의정활동은 동료 의원들에게 모범이 되고 있다. 또 올해 8월에는 ‘제4회 대한민국 휴먼리더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복지 부문대상’을 수상하는 등 여러 공적을 인정받아 이번 봉사대상을 수상했다.


유인애 의원은 “앞으로도 구민을 위해 더욱 노력하라는 의미에서 주신 상으로 생각하고,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꾸준히 활동을 이어 나가 주민 복리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구의원이 되겠다”는 수상 소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133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