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북구새마을, ‘새마을희망산타 원정대’ 운영 - 강북구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설렘 선물
  • 기사등록 2021-01-05 22:18:29
기사수정


▲ 아이들이 강북구새마을회에 선물 받은 트리를 만든 후 고마움을 담은 사진을 보내왔다. 아이들이 보내온 크리스마스트리 사진.

(사)서울강북구새마을회(회장 차충제)는 강북구민들을 위한 ‘새마을희망산타 원정대’ 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서울시새마을회 주관으로 소년소녀가장, 한부모가정, 조부모 양육아동 가정 등에 성탄 분위기를 조성하고 코로나19로 인해 얼어붙은 사회여건 속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온기를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강북구 새마을지도자들은 관내 6세대 가정에 크리스마스케이크와 카드, 크리스마스트리 만들기 꾸러미를 비대면으로 전달했다.


코로나19로 학교수업이 온라인수업으로 전환되면서 외부 활동이 불가능해지고 가정에서 지내야 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활동량이 현저하게 줄어든 아이들에게는 반가운 이벤트가 됐다.
크리스마스트리와 케이크를 전달받은 아이들은 트리를 만들며 행복하다며 함박웃음을 지은 사진을 새마을회 사무실에 보내줄 정도로 즐거워했다.


일일산타로 변신한 강북구 새마을지도자들은 “하루 빨리 행복하고 웃음 가득한 내일을 함께 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바란다”며 아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136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