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포스트 코로나, 아이들 마음 챙겨주세요” - 성북강북교육지원청, 부모 위한 마음 챙김 온라인 강연
  • 기사등록 2021-09-14 19:51:44
기사수정


▲ 성북강북교육지원청이 마련한 하지현 강사 강연 웹 홍보물


성북강북교육지원청(교육장 최규애)은 코로나19 시대의 불안한 부모를 위한 하지현 박사의 『마음 처방전』 강연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이번 온라인 특강을 통해 장기화된 비대면 수업으로 인한 아이들의 마음 공백과 부모의 불안, 그리고 코로나19가 가져올 미래 사회의 변화에 대해 살펴보고 이 시대의 부모가 가지면 좋을 마음가짐과 역할을 함께 고민해 보게 된다. 


강연은 건국대학교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하지현 박사와 함께 「포스트 코로나, 우리 아이 마음 챙기기」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하지현 교수는 건국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 교수이자 「정신과 의사의 서재」, 「고민이 고민입니다」 저자다.


강연은 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성북강북교육지원청 평생교육건강과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총3부로 구성된다. 


△1부는 코로나19로 달라진 환경과 부모의 마음 △2부는 아이들이 맞이할 미래 사회와 능력 △3부는 부모가 마련해주어야 할 마음의 환경에 대한 이야기를 펼쳐간다.


최규애 교육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학생과 학부모가 겪을 수 있는 심리적 불안과 정서적 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이를 해소하기 위해 다양한 정서지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160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