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우이천길 등 차 없는 거리 걷고 선물도 받고” - 11개 거리 스탬프 투어 완료 시 기프티콘 선물
  • 기사등록 2021-09-22 12:48:36
기사수정


▲ 차 없는 거리 스탬프 투어 홍보 포스터


강북구 우이천길 등 차 없는 거리를 거닐며 선선하고 상쾌한 가을바람을 느끼고 모바일상품권 등 선물도 챙겨보면 어떨까. 


서울시가 GPS기반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울시 차 없는 거리」를 통해 스마트폰으로 방문인증·미션참여가 가능한 ‘차 없는 거리 스탬프 투어’를 오는 10월 31일(일)까지 운영한다. 


‘차 없는 거리 스탬프 투어’ 대상 거리는 142개의 차 없는 거리 중에서 우이천길을 비롯해 덕수궁길, 청계천로, 우장산공원길, 마들로, 서울풍물시장길, 연세로, 갈산공원, 영등포7가, 감고당길, 서순라길 등 11개소로 자세한 위치는 ‘차 없는 거리’ 앱을 참고하면 된다.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스탬프투어는 앱 설치 후 회원가입(카카오톡 로그인 가능) 후 ‘미션 참여하기’를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미션은 각 장소별로 사진 찍기, 간단퀴즈 형식으로 주어지며 미션 수행 대상 거리 운영 시간에 방문해야 미션 버튼이 활성화된다. 


시는 투어 참여자 중 총 450명(매주 50명)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미션 성공 스탬프를 받아야 참여자로 인정된다.


미션 성공 스탬프를 받아야 추첨명단에 오를 수 있으며,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5000원, 커피·아이스크림·햄버거 기프티콘 등 상품은 매주 변경된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채널 ‘서울시 차 없는 거리’ 또는 차 없는 거리 홈페이지(http://www.seoulcarfree.com/)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161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