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노원, 사이버 사진공모전 대상 이유신씨 - 출품280점중 16작품 선정…적합성 창의성 등 평가
  • 기사등록 2016-12-12 14:15:21
기사수정


노원 제9회 사이버사진공모전 이유신씨의 ‘가족나들이를 질투하는 공룡’


노원구청(구청장 김성환)은 지난 7일 지역을 알리고 구민의 구정참여를 활성화하기 개최한  제9회 사이버 사진공모전 수상작을 발표했다.


구청은 지난 7월부터 11월 4일까지 ‘녹색도시 노원, 함께하는 노원’을 주제로 사진을 공모했다. 지역의 자연경관과 명소, 탈 축제와 행사 등 노원의 일상 등이 담긴 행복공동체 노원을 잘 보여주는 작품 총 280점이 출품됐다.


구청은 주제 적합성, 창의성, 전달 효과성, 작품성 등을 평가해 총 16작품을 선정했다.


대상 수상작은 이유신씨의 ‘가족나들이를 질투하는 공룡’이 선정됐다. 시상은 상장을 비롯하여, 대상 100만원, 최우수상(2명)은 각 50만원, 우수상(3명)은 각 20만원의 시상금이 수여되며, 입선자 10명에게는 3만원의 시상금이 수여된다.


또, 당선작은 구청 홈페이지(
www.nowo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정된 작품은 앞으로 구 홈페이지와 각종 전시회에 소개되며 리플릿, 포스터 등 구정 홍보자료로 활용될 예정라고 구청측은 전했다.

 
다음은 수상자 명단 ▲대상 : 이유신(가족나들이를 질투하는 공룡) ▲최우수상 : 김상일(자연과 사람들), 황명자(학교 가는 길) ▲우수상 : 나기성(당현천 물축제), 박찬우(수락산 바위와 단풍), 송승욱(역사의 역사는 흐른다) ▲입선 : 문청야(가로등 불빛), 최왕성(노원 탈축제 거리행진), 송준옥(등축제 전경), 황규호(바스락~ 바스락~), 이태경(아침을 깨우는 노원 사람들), 엄두용(중계근린공원에 가면), 김회성(즐거운 역사 나들이), 김진(추억구슬), 조준호(파노라마 수락산), 석미해(횃불놀이)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16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