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용진 의원, 대선 승리 위한 민주당의 개혁 강조 - “약자 위한 정당, 미래 위해 변화 만드는 정당 돼야”
  • 기사등록 2021-11-09 23:32:57
기사수정


▲ 박용진 의원이 이재명 후보 지지연설을 통해 민주당의 변화를 강조했다.


더불어민주당 공동 선대위원장을 맡은 박용진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강북을)이 이재명 대통령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에서 민주당의 변화와 개혁을 강조했다.


박용진 의원은 지난 2일 송파구 KSPO 돔에서 열린 민주당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에서 “앞서 세 번의 선거에 우리에게 압도적 승리를 안겨준 국민들의 믿음·지지·사랑·신뢰를 우리가 제대로 맞춰드리지 못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박 의원은 “50%가 넘는 국민들이 아직 누구를 지지할지 정하지 못하고 있다”면서, “문재인 정부를 통해 성취한 것은 더 키워가고, 국민들이 실망했던 것은 다 버리고 이재명 정부에서 변화를 이끌어 가야 한다”고 주문했다.


그러면서 “국민들이 사랑하고 응원하는 민주당은 변화와 개혁을 상징하는 정당”이라면서, “변화하지 못하면 죽을 것이고, 살고자 하려면 죽기 살기로 변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민주당은 약자들을 위한 정당이자 미래를 위한 변화를 만들어 가는 정당이 돼야 한다”면서, “그 길에 박용진이 앞장서서 민주당 대선 승리에 힘을 보태겠다”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166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