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민주당 이순희 강북구청장 후보 선거 사무소 개소 - 부드러운 리더십 강단있는 추진력으로 강북 발전 약속 - 강북 발전 핵심 될 6대 공약 현장 발표회 개최 예정
  • 기사등록 2022-05-17 22:34:45
기사수정


▲ 이순희 강북구청장 후보와 천준호 박용진 국회의원 시구의원 후보들이 필승을 다짐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이순희 강북구청장 후보가 14일 미아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지역주민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개소식에는 김승식·이상훈·이용균·박수빈 서울시의원 후보들과 박철우·김명희·최미경· 이상수·최인준·심재억·최치효·허광행 강북구의원 후보들도 함께하며 지방선거 승리 결의를 함께 다졌다.


천준호 국회의원과 박용진 국회의원은 현장 축사로 이 후보 지지를 호소했고,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총괄선대위원장,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 김상희 국회부의장, 조정식 의원, 우원식 의원, 우상호 의원, 김홍걸 의원, 고영인 의원, 전용기 의원 등은 영상을 통해 이 후보의 선거 사무소 개소를 축하했다.


이순희 후보는 “구민 곁에서 항상 소통하며 민생 현장의 목소리를 들어 왔다”면서, “강북발전을 위한 신강북선을 포함해 강북구민의 삶을 바꾸는 정책으로 보답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특히, “치열했던 경선 과정을 통해 더불어민주당 강북구청장 후보로 확정된 만큼 책임감이 막중하다”며, “선거운동 기간 동안 더욱 많은 주민들을 만나 꼭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내게 힘이 되는 구청장’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이순희 후보는 공약과 관련해서는 “강북구민의 삶을 바꾸는 정책을 담았다”고 강조하면서, “부드러운 리더십과 강단 있는 추진력으로 강북 발전을 꼭 이루겠다”고 자신했다.


이순희 후보는 6대 공약으로 ▲도시철도 신강북선 추진 ▲구청장 직속 재개발·재건축 지원단 신설 ▲고도제한 합리적 완화 방안 마련 ▲시립어린이전문병원 건립 지원 ▲도봉세무서 복합개발 사업 추진 ▲빌라 관리사무소 설치 등을 내세웠다.


이 밖에 교통 공약으로 ▲도시철도 동북선 조기 개통 ▲우이신설선 왕십리 연장 추진, 공영차고지 리모델링 추진으로 ‘사통팔달 강북구’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이순희 후보는 6대 공약과 관련 현장 발표회를 갖고 구민들에게 직접 정책을 설명할 예정이다.


한편, 이순희 후보는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국민소통 특별위원, 더불어민주당 부대변인을 지냈고, 현재 노무현재단 기획위원으로 부드러운 리더십과 강단 있는 추진력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184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