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종환 시의원, 전반기 문화체육관광위원장 맡아 - ‘다시 뛰는 서울시민’ 위한 생활체육 생태계 조성 약속
  • 기사등록 2022-07-19 23:05:29
기사수정


▲ 이종환 시의원

이종환 시의원(국민의힘, 강북1)은 지난 15일 열린 제311회 임시회 본회의에서 제11대 서울시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으로 당선됐다.


이종환 의원은 지난 해 4월 치러진 서울시의원 보궐선거에서 강북구 제1선거구(번제1·2동, 수유제2·3동)에서 당선돼 8대 후반기 문화체육관광위원으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친 바 있다. 9대에서는 이를 바탕으로 문화체육관광위원장으로서 역량을 충실히 발휘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당선이 결정된 후 이종환 의원은 “먼저 중책을 맡겨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소수의견을 존중하기 위해 표결보다는 합의로써 현안을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삼겠다”며, “현재 편향성 논란을 빚고 있는 미디어재단TBS뿐만 아니라 서울시 재원에만 의존하는 소관 출자·출연기관을 개혁하는 데 적극 협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어 “팬데믹 이후 세계가 주목하는 ‘문화·관광도시 서울’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정책 지원을 함으로써 경쟁력 강화와 일자리 창출은 물론 도시 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며, “체육 분야에서도 ‘다시 뛰는 서울시민’을 위한 생활체육 생태계를 조성하고, 엘리트 체육도 등한시하지 않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190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