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봉구의회 강신만 의장, 도봉구소상공인회와 간담회 - “도봉구 소상공인 위한 든든한 버팀목으로 함께 하겠다”
  • 기사등록 2022-08-10 15:43:17
기사수정


▲ 강신만 의장이 도봉구소상공인 김응철 회장과 리더스아카데미 우수 수료생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있다.


도봉구의회 강신만 의장은 7월 27일 의장실에서 도봉구소상공인회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에는 소상공인회 김응철 회장과 소상공인회 주최 4기 리더스아카데미 우수 교육 수료생들이 함께 했다.


도봉구소상공인회는 비영리단체로 ▲유통구조 개선을 통한 원가절감 ▲소상공인에 대한 교육 ▲소상공인 간 정보 공유 ▲소상공인의 애로사항 해소와 상부상조를 위한 사업 등을 목적으로 2020년 1월 설립됐다. 도봉구 소상공인의 전문성과 경쟁력을 강화하고 소상공인들의 상생 자립기반을 다지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도봉구소상공인회는 도봉구 소상공인과 창업예정자를 위한 경영능력 개발과정인 리더스아카데미를 운영해, ▲창업 ▲세무 ▲노무 ▲회계 ▲홍보 ▲마케팅 ▲상가임대차보호법 등 포괄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소상공인들이 경영·재무 분야에서의 역량을 배양하고, 더 나아가 도봉구 곳곳의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도록 기여해왔다.


강신만 의장은 “그동안 도봉구 소상공인들의 대표 단체로서 소상공인의 권익 신장에 앞장서고  

도봉구 지역경제의 주역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조력자 역할을 다해온 것에 감사드린다”며, “도봉구의회 또한 도봉구 소상공인의 든든한 버팀목으로 자리매김하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192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