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치매애(愛) 희망을 나누다” - 성북구, 치매극복 걷기 행사 개최 - 구민 누구나 모바일앱 ‘워크 온’ 통해 참여
  • 기사등록 2022-09-20 18:05:45
기사수정


▲ 성북구 한마음 치매극복 걷기행사 안내 포스터


성북구 치매안심센터에서 서울시 한마음 치매극복 걷기행사 일환으로 ‘2022 성북구 한마음 치매극복 걷기행사’를 개최한다.


기간은 16일부터 시작해 오는 30일까지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치매 예방 활동의 일환인 ‘걷기’를 실천하며 치매 예방 중요성을 홍보하고 치매 인식개선과 치매극복 캠페인 확산을 목적으로 기획했다.


걷기에 관심이 있는 성북구민이면 누구나 모바일 앱 ‘워크 온’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워크 온 참여 방법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 ‘워크 온’을 검색 후 설치하고, 닉네임을 ‘성북 OOO’으로 가입한 후 챌린지에서 ‘2022 서울시 한마음 치매극복 걷기 행사’ 참여를 누르면 된다.


행사 기간 동안 5만보 걷기를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을 대상으로 5,000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기간 내 8만보 걷기 달성 시 서울 광역치매센터에서 추첨을 통해 추가로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성북구 치매안심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성북구 치매안심센터는 이 밖에도 치매예방교육 및 인식개선 사업, 치매 안심마을 운영, 치매치료비와 원인확진 검사비 지원, 배회 예방서비스, 조호물품 지원, 인지프로그램 운영 등의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196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