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공노도봉구지부, 노사협의회 성공 기원 ‘커피차’ 이벤트 - 직원복지 예산증액과 휴게실 설치 등 20여 건 요구안 제시
  • 기사등록 2022-09-20 23:01:23
기사수정


▲ 전국공무원노동조합 도봉구지부가 노사협의회 4차 실무협의회를 앞두고 협의회의 성공을 기원하는 ‘커피차’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언석 도봉구청장과 조합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도봉구(구청장 오언석) 전국공무원노동조합 도봉구지부(지부장 김태환)는 지난 15일 도봉구청 북문 앞에서 16일 열리는 노사협의회 제4차 실무협의회를 앞두고 ‘노사협의회 성공 기원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


도봉구지부는 노사협의회 주요 안건으로 각종 직원복지 예산 증액과 시설개선 그리고 휴게실 설치 등 20여 건의 요구안을 제시했다. 


커피차 행사에는 이벤트에 참여한 1,300여 도봉구청 조합원을 비롯해 오언석 도봉구청장, 강신만 도봉구의회 의장 등이 방문했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코로나19 방역과 대통령선거 및 지방선거 그리고 수해 예방과 복구에 힘써준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행복한 직원이 행복한 구민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2022년 노사협의회에 임했다”며, “직원복지와 근로환경이 개선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도봉구지부 김태환 지부장은 “도봉구지부 1,300여 조합원들의 의견을 모아 노사협의안을 제시했으며, 오언석 구청장이 적극적으로 조합원의 복지에 대해 관심을 가져준 데 대해 조합원을 대표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조합원들의 권익신장과 후생복지 향상, 투명하고 공정한 인사행정과 신뢰받는 공직 구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내부의 건강한 감시자가 되겠다”고 화답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196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