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봉구, 초안산 둘레길 함께 걷기 성황리 개최 - 지역기업들 다양한 경품 지원해 참여 구민들 응원
  • 기사등록 2022-10-18 18:14:01
기사수정


▲ 초안산 둘레길 걷기에 참석한 구민들과 내빈들이 출발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시와 도봉구가 후원하고 도봉구체육회가 주관한 ‘초안산 둘레길 함께 걷기 대회’가 지난 8일 도봉구민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초안산 둘레길 함께 걷기는 초안산생태공원에서 바르게 걷는 방법 및 준비체조를 시작으로 세대공감공원, 초안산 정상, 소나무숲, 초안산 생태다리를 돌아오는 3km 코스(약 1시간30분 소요)로 진행됐다.


걷기대회에 앞서 도봉구 태권도시범단, 외발자전거시범단, 합기도시범단의 축하공연으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해 참가한 구민들의 박수를 받았다.


특히 지역기업의 사회 환원 일환으로 다양한 경품을 참여자에게 제공하면서 기업 이미지 제고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일조했다. 


대회 참가자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텀블러와 장바구니 등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하고 경품권 추첨을 통해 TV, 믹서기, 안마기, 전동칫솔 등 푸짐한 상품을 선물해 참가자 만족도를 높였다.


협찬은 한국마사회(도봉지사), 하나로마트(창동점), 홈플러스(방학점), 도봉예치과 및 도봉구체육회 임원들이 함께 했으며 경품을 통해 구민들의 자발적인 걷기 운동 참여라는 동기유발에 크게 기여했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구민건강증진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걷기를 통해 둘레길을 걸으며 활기찬 기운을 얻고 구민 간 소통하고 화합하는 소중한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198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