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01 20:35:05
기사수정


▲ 강북구가족센터의 부모가 알아야 할 성교육 안내 포스터


강북구가족센터(센터장 한은주)는 초등학생 부모를 대상으로 서울가족학교 아동기부모교실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가족학교는 생애주기별 교육서비스로 현재 서울시 25개 자치구에서 시행 중이며 예비·신혼부부교실, 아동기부모교실, 청소년기부모교실, 아버지교실로 구성돼있다. 


강북구 가족센터가 주최하는 아동기부모교실은 3월과 6월 두 차례 진행된 바 있으며 11월에는 10일과 11일 진행된다.


이번 달 ‘우리아이가 사는 성! 안전한가요?’ 주제로 진행되는 아동기부모교실은 ‘Genie-us상담교육원’ 손수진 원장이 진행한다.


이번에 마련한 아동기부모교실을 통해 부모가 자녀에게 바람직한 성교육을 할 수 있도록 ▲요즘 아이들의 성 개념 ▲자위행위, 야동, 섹스, 피임에 관한 내용 ▲내 아이의 이성친구 ▲이성 부모와의 목욕, 스킨십 등 부모가 알아둬야 할 실제적인 내용들을 다룰 예정이다.


이번 교육은 강북교육복지센터와 공동사업으로 진행되며, 대면과 비대면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대면교육은 오는 10일(목) 오전 10-12시 강북구가족센터에서, 비대면 교육은 11일(금) 오전 10시-12시 온라인 줌으로 진행된다.


초등학생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대면/비대면 교육 20명씩 선착순 접수 중이다. 접수는 강북구가족센터(gangbuk.familynet.or.kr)를 통해 신청링크로 접속하거나, 홍보포스터에 탑재된 QR코드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200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