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홍국표 시의원, 서울도봉솔루션앵커 간담회 개최 - 도봉 양말제조기업 활성화 위한 다양한 방안 논의
  • 기사등록 2022-11-01 21:31:03
기사수정


▲ 홍국표 시의원(가운데)이 간담회를 마친 후 솔루션앵커 시설에 대해 관계자들의 설명을 듣고 있다.


홍국표 시의원(국민의힘, 도봉2)이 지난 10월 26일 도봉솔루션앵커 이희조 센터장 및 관계자와 간담회를 갖고 도봉 양말제조기업의 활성화를 위한 대책과 정책 개선방안을 논의했다. 


도봉솔루션앵커는 양말 기획에서 제작 지원, 생산과 유통까지 효율적으로 이어질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며 지역 소공인들에 일감을 연계할 수 있는 지역 특화 산업을 위한 솔루션 앵커로서 양말제조기업의 일감창출과 수익증대를 위한 기술 및 온라인 유통 사업 확장을 지원하고 있다.


홍국표 의원은 “양말산업 허브인 도봉구 성장과 양말 제조기업의 일감창출을 위해 어려움을 호소하는 양말제조기업들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필요한 상황”이라면서, “도봉솔루션앵커가 지역경제의 허리 역할을 하는 도시형 소공인의 지원 거점이자 양말 제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구심점이 되도록 서울시 경제정책실과 함께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솔루션앵커는 도시형 소공인에게 업종별, 지역별, 성장단계별 맞춤형 지원을 하는 거점 공간으로서 주로 도시형 소공인들의 큰 과제인 △수작업의 자동화 △디지털 전환 △기술 교육 △역량 강화 △협업 네트워킹 등을 집중 지원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200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