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봉구, 2022년도 제1회 계약심의위원회 열려 - 투명하고 공정한 계약 위해 민간위원과 공무원으로 구성
  • 기사등록 2022-11-29 20:55:40
기사수정


▲ 오언석 도봉구청장과 계약심의위원으로 위촉된 위원들이 위촉 후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지난 9일 구청 위당홀에서 올 들어 첫 「계약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


「계약심의위원회」는 총 10명의 민간위원과 1명의 당연직(기획재정국장)으로 구성된다. 구의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을 위해 50억원 이상의 공사, 10억원 이상의 용역, 물품계약의 적절성과 적법성을 심의한다.


회의는 위촉장 수여, 위원장 선출, 안건 심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이날 신규 위촉 및 재위촉된 9명의 위원들에게 위촉장이 수여됐다.


한편, 이날 자원순환과에서 요청한 심의안건은 ‘반입불가 폐기물 처리용역’으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공개경쟁입찰) ▲계약체결방법에 관한 사항(단년도계약, 공동이행) ▲낙찰자 결정방법(공개경쟁, 적격심사) 등 3개의 안건을 심의 내용으로 제안했다. 해당 안건은 원안 가결됐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새로 임명된 위원들을 축하하며, “도봉구 내 다양한 사업수행에 근간이 되는 계약업무가 투명하고 공정하게 집행돼 행정이 신뢰받을 수 있도록 잘 도와주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203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