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봉 카포스, 연합회비로 성금 100만원 전달 - 창1동 주민센터에…불우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 기사등록 2017-02-14 14:38:47
기사수정



카포스 도봉구지회(지회장 황병인)가 회원들의 연합회 회비를 통해 마련한 2017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불우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창1동 주민센터에 기탁했다.


황 회장은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큰 금액으로 도움을 드렸으면 더욱 좋았을 텐데 경기가 좋지 않아 많은 성금을 하지 못해 아쉽다”며 “내년에는 더 좋은 일들을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양충렬 창1동장은 “카포스와 같은 정직하고 아름다운 활동을 실천해 나가는 연합회가 우리 지역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든든하다. 앞으로 더욱 좋은 활동을 보여주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카포스(CARPOS)는 친절한 서비스와 정직한 가격의 우수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기 위해 한국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연합회에서 만든 국내 최대 정비 프랜차이즈로, 도봉구지회에는 자동차 정비업체 80여 개소가 회원사로 가입돼 있다. 특히 도봉구지회는 자동차 정비 사업 외에 명절맞이 차량 무상점검, 독거어르신을 위한 김장 담그기, 하천 꽃 심기, 환경운동 등 각 분야에서 정기적인 나눔 활동을 펼치며 자발적인 자원봉사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창1동 주민센터 제공(02-2091-5403)>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20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