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애인 일자리 창출하고 장애인 경제적 자립 돕겠다” - 오언석 도봉구청장, 굿윌스토어 밀알도봉점 10주년 축하
  • 기사등록 2023-03-29 14:46:12
기사수정


▲ 굿윌스토어 말알도봉점 10주년 기념식을 마친 후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지난 23일 도봉장애인종합복지관 강당에서 열린 굿윌스토어 밀알도봉점 10주년 기념식에 참석해 장애인 일자리 창출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도봉구 대표로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날 굿윌스토어 밀알도봉점 개점 10주년을 맞아 장애인 직원 10년 근속자 시상, 감사패 전달, 10년 근속 장애인 직원 인터뷰 영상 시청 등이 진행됐다.


특히 10년 근속 장애인 직원의 인터뷰는 영상을 통해 그간의 소회와 감사함을 전해 참석한 이들의 눈가를 촉촉하게 만들었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1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도봉구 장애인들의 직업 훈련과 일자리 제공을 위한 밀알이 되어줬다”며 굿윌스토어 밀알도봉점에 감사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굿윌스토어와 협력을 통해 장애인 당사자들의 능력과 적성에 맞는 일자리를 창출하고 장애인들의 경제적 자립을 돕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는 올해 복지예산을 작년 대비 46억원을 증액해 총 326억원을 편성하고 장애인 양육지원금과 장애인친화 미용실 신규사업 등 13개 사업을 추진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214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