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북구의회 복지건설위원회, 현장 의정 펼쳐 - 장애인복지관, 가족캠핑장, 청소년문화센터 운영 파악
  • 기사등록 2023-03-29 15:13:20
기사수정


▲ (왼쪽부터) 김상주 공원녹지과장, 정초립, 김명희, 유인애, 노윤상, 이상수, 최치효, 최인준 의원이 현장 활동을 마무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북구의회 복지건설위원회(위원장 이상수)는 제262회 임시회 회기 중인 15일과 16일 현장 의정활동을 펼쳤다.


현장에는 이상수 위원장과 노윤상 부위원장, 유인애, 최치효, 김명희, 정초립, 최인준 위원이 함께 했다. 위원들은 15일 강북장애인종합복지관, 16일 우이동 가족캠핑장과 청소년문화센터를 각각 찾아 운영 현황을 점검했다.


강북구 장애인 복지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된 강북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은 의원들은 복지관 시설 소개 및 운영 현황을 보고 받은 후, 본관과 별관 주요 시설을 둘러보고 시설 관계자들에게 변화하는 장애인복지환경에 맞춰 복지관의 지원시스템을 개선해주기를 당부했다.


자연휴양 문화시설인 우이동 가족캠핑장과 청소년들을 위한 문화시설인 우이동 청소년 문화센터를 찾아서는 강북구민의 문화자원 체험을 위해 조성된 다양한 시설들을 점검했다.


현장 활동을 마친 후 이상수 복지건설위원장은 “직접 현장을 둘러보니 여러 시설들에 대한 현안사항과 여러 좋은 의견들을 들을 수 있었다”며, “복지건설위원회도 다양한 외부 환경 변화에 발맞춰 모든 구민들이 지역에서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214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