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북구,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행복한 삶’ 강좌 마련 - ‘반려동물’과 ‘인문학’ 통해 ‘행복한 공존’ 되새겨
  • 기사등록 2023-05-30 19:25:13
기사수정


▲ 강북구가 반려동물을 키우는 구민들을 위해 마련한 토요강좌 홍보 포스터


강북구(구청장 이순희)는 오는 6월 10일(토) 오후 3시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행복한 삶’을 주제로 토요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반려동물’과 ‘인문학’이라는 두 가지 키워드를 바탕으로, 반려동물에 관한 심도 있는 인문학적 탐색을 통해 ‘행복한 공존’의 의미를 되돌아보기 위해 마련됐다.


강연은 번동 강북구 평생학습관(강북구 오현로 145, 4층)에서 임세진 반려인문학 강사가 진행한다.


수강을 희망하는 구민은 6월 7일(수)까지 강북구 홈페이지(통합예약신청)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당일 현장에서도 선착순 50명은 방청할 수 있다.


강연은 강북구 공식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방송되며, 6월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볼 수 있다.


이순희 강북구청장은 “이번 강의를 통해 구민들이 유익한 정보를 얻고 풍요로운 삶을 만들어나가기를 바란다”며, “구민들의 배움에 대한 열의를 충족시키고 삶의 질 향상에도 이바지할 수 있는 평생학습의 장을 마련하는 데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220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