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우이천 걷고 모바일 상품권 받아가세요” - 강북구, 쌍한교~월계2교 구간 ‘걷기 챌린지’ 운영
  • 기사등록 2023-05-30 21:01:49
기사수정


▲ 강북구 우이천 모바일 걷기 챌린지 안내 배너


강북구(구청장 이순희)는 구민들의 건강한 걷기활동 및 신체활동 증진을 위해 ‘우이천 걷기 챌린지’를 운영한다.


챌린지는 모바일 앱 ‘워크온’을 통해 오는 6월 16일(금)까지 진행한다. 챌린지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에 걷기 앱 워크온을 설치한 후 ‘우이천 모바일 걷기 챌린지’를 눌러 동참하면 된다.


인증코스는 쌍한교, 신창교, 초안교, 월계2교까지 이어지는 우이천생태공원길 약 3.1km 구간이다. 걷기 전 스마트폰에서 위치정보 또는 위치서비스를 활성화해야 완주자로 인정되며, 완주 후 달성 쿠폰 받기 버튼을 누르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도 지급받을 수 있다.


구는 챌린지 목표를 달성한 구민 중 100명을 추첨해 5000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챌린지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북구보건소 건강증진과(☎02-901-7674)로 문의하면 된다.


이순희 강북구청장은 “우이천엔 원앙, 왜가리 등 천연기념물부터 천둥오리, 백로 등 다양한 동식물들이 서식하고 있다”며, “많은 구민들이 챌린지에 참여해 건강도 챙기고 우이천의 자연 생태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221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