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효선 희망요양원장 건보공단 도봉지사 이사장 표창 수상 - 건보공단 도봉지사, 장기요양기관 우수종사자 6명 포상
  • 기사등록 2023-09-13 15:59:32
  • 수정 2023-09-13 15:59:48
기사수정


▲ 12일 국민건강보험공단 도봉지사 중회의실에서 열린 장기요양기관 우수종사자 간담회에서 도봉구 희망요양원 장효선 시설장(오른쪽에서 세 번째) 등 표창 수상자들과 공단 관계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 12일 국민건강보험공단 도봉지사 중회의실에서 열린 장기요양기관 우수종사자 간담회를 하고 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도봉지사(지사장 김화영, 이하 ‘공단 도봉지사’)는 지난 12일 지사 중회의실에서 열린 관내 장기요양기관 종사자 간담회에서 우수종사자 6명에 대해 포상했다.


공단 도봉지사는 간담회를 통해 노인장기요양보험의 최일선에서 어르신들에게 장기요양 서비스를 제공해 온 요양기관 종사자들의 노고를 위로·격려하고, 기관 운영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였다.


이날 희망요양원 장효선 시설장이 이사장 표창을 받았으며, 서울강원지역본부장 표창은 강북실버요양원 고은숙 시설장과 가원노인요양공동생활가정1호점 조영남 간호조무사, 큰사랑노인요양원 정영미 간호조무사, A+도봉재활요양원 정숙이 요양보호사, 큰사랑요양원 황정희 요양보호사 등 5명이 수상했다.


김화영 지사장은 “지난 15년간 시행되어 온 장기요양보험제도가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었던 것은 돌봄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요양보호사를 비롯한 장기요양기관 종사자들 덕분”이라고 격려하고, “제도 운영의 소중한 파트너로서 장기요양기관-공단과의 유기적인 소통을 통해 장기요양보험제도가 더욱 발전해 나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232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