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쌍문1동, ㈜동성제약과 기부식품 지원 체계 강화 협력 - 기부식품 활성화 및 복지 사각지대 발굴 업무협약 체결
  • 기사등록 2023-09-27 14:53:44
기사수정


▲ 동성제약 이석원 이사(왼쪽)와 쌍문1동 함원석 동장이 협약을 맺은 후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쌍문1동과 ㈜동성제약이 기부식품 지원 체계 강화를 위해 손을 잡았다.


쌍문1동은 6일 쌍문1동주민센터에서 ㈜동성제약과 ‘기부식품 활성화 및 복지 사각지대 적극 발굴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 및 결연사업 추진 등 사회공헌 사업을 실천하는 데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은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 발굴 및 고독사 예방을 위한 사회공헌 사업 ‘쌍문1동 일단드림마켓’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추진됐다.


?쌍문1동 일단드림마켓(일동일푸드마켓)은 매주 위기에 놓인 어려운 이웃이 복잡한 복지 서비스 신청 절차 없이 간단한 신청으로 신속하게 민간으로부터 후원받은 식품이나 생활용품을 제공받을 수 있는 사업이다.


협약을 통해 기관 간 긴밀한 연계를 통해 앞으로 더 다양한 후원 물품이 복지 사각지대 주민에게 제공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석원 ㈜동성제약 이사는 “쌍문1동 복지에 기여할 수 있는 부분이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다 이번 협약을 통해 쌍문1동 일단드림마켓에 후원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지역주민을 위한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함원석 쌍문1동장은 “사회적으로 어려운 시기인데 쌍문1동 취약계층 복지 지원을 아끼지 않는 동성제약에 감사드린다”면서, “이번 협약을 계기로 취약계층을 위해 더욱 튼튼한 복지안전망이 구축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233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