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조식품/콩사랑두부, 도봉구민 냉동식품 후원 - 도봉구와 먹거리 지원협약 맺고 꾸준히 지원 이어와
  • 기사등록 2023-12-19 18:38:27
기사수정


▲ 창조식품/콩사랑두부가 쌍문4동 이웃들을 위해 300인분의 냉동식품을 후원했다.


도봉구(구청장 오언석) 쌍문4동은 지난 1일 관내 식품회사인 창조식품/콩사랑두부(대표이사 이봉만)가 300인분의 먹거리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먹거리 후원은 지난 2월 ‘도봉구-창조식품/콩사랑두부 먹거리 지원 업무 협약’을 바탕으로 추진됐다.


후원받은 국·찌개 등 냉동식품 300개는 동주민센터를 통해 저소득 어르신, 장애인, 중·장년 1인가구 등 결식 위험이 있는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봉만 창조식품/콩사랑두부 대표이사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도봉구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수년간 후원에 참여해 지역사회 모범을 보여준 창조식품/콩사랑두부에 감사하다”며, “먹거리는 따뜻한 마음을 담아 결식 우려가 있는 가정에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창조식품/콩사랑두부는 2015년부터 도봉구와의 나눔협약을 시작으로 연간 3,000만원 상당의 냉동식품을 지원해 저소득 가정의 결식 예방에 기여하고 있다. 서울시와 경기도에도 지속적인 나눔을 펼쳐와 누적 10억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242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