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봉구시설관리공단,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선정 - 사회적 약자 위한 꾸준한 공헌으로 5년 연속 수상
  • 기사등록 2023-12-26 19:13:47
기사수정


▲ 도봉구시설관리공단 김기수 이사장(오른쪽 네 번째)과 한정광 상임이사(오른쪽 세 번째)를 비롯해 직원들이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선정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수)은 지역사회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인정기업으로 5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란 비영리단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꾸준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펼친 기업과 기관을 발굴해 그 공로를 지역사회가 인정해주는 제도로, 공단은 수행실적 평가를 인정받아 5년 연속 인정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공단은 지역사회 사회적 약자 계층을 위해 주민센터 및 복지기관, 민간봉사단체와 협력해 ▲주거 공간 취약 시설 보수 활동 ‘공가이버’ ▲이사지원 활동 ‘함께나르미’ ▲해충방제 및 소독활동 ‘생활방역’ 등을 진행했다.


또 사회적 약자 계층의 문화체육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예술의 전당 영상화 사업 무료 관람 ▲저소득층과 장애인을 위한 수영강좌·축구교실을 운영하는 등 지역사회 활력 증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김기수 이사장은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2024년에도 관내 약자지원과 지역경제 활성화, 지역 주민들과의 상생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242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