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02 19:24:15
기사수정


▲ 박용진 국회의원

안녕하십니까.


강북구을 국회의원 박용진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23년이 지나고 2024년 희망찬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2024년에도 강북구의 변화는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도봉세무서 수영장과 보건지소 등이 두루 갖춰지는 주민편의 복합개발이 추진 중이고, 아동청소년 예술교육센터 및 종합체육센터가 2024년 상반기 개관 예정입니다.


번3동 세대복합주거단지가 조성되면서 젊음이 거리를 채우고 있고, 55년이 지난 화계초등학교는 빅데이터와 AI, 첨단 기자재가 있는 그린 스마트 미래학교로 새로운 변신을 준비 중입니다.


동북선 도시철도 조기개통을 위한 공사가 불철주야 계속되고 있습니다.


동네 곳곳 난립된 공중선 지중화사업으로 우리 강북구 주민들의 통행권을 확보하고, 쾌적한 도시미관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박용진이 강북 주민 여러분과 함께 꿈꿔왔던 우리 동네의 변화입니다.


2024년에도 변화하는 강북구에서 보다 희망차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강북의 변화와 미래를 열어가겠습니다. 또한, 지역 언론과 지역 주민의 목소리를 귀담아듣고, 지역의 현안들을 면밀히 살펴 주민들의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2024년 새해, 북부신문이 시민들에게 빛과 소금 같은 언론이 되길 다시 한 번 기원하겠습니다. 시민과 구독자 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바라던 모든 일이 이뤄지길 소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243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