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철우 의원, 오동근린공원 체육시설 현장 점검 - “구민과 소통하며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 조성 최선”
  • 기사등록 2024-01-09 18:53:59
기사수정

박철우 의원은 지난해 오동근린공원 체육시설 개선 주민설명회를 찾아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고 밝혔다.


오동근린공원의 체육시설 일대 환경개선 사업은 공원 이용객의 안전사고 예방과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 주민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사업으로 추진 중이다.


오동근린공원 체육시설 개선사업을 통해 오동족구장의 공간 확장과 조명시설의 확대 그리고 산책로와 목계단 정비 등 노후·훼손된 시설물은 물론 접근성 향상을 위한 공간개선 작업까지 시행될 예정이다.


특히, 오동족구장은 부족한 공간과 낮은 울타리 그리고 조명시설 부족으로 족구장을 사용하는 단체와 주민들로부터 불만의 목소리가 높았다. 


박철우 의원은 이를 개선하기 위해 공원녹지과 관계자들과 함께 오동근린공원 환경개선 사업지 현장을 방문해 의견을 나눈 바 있다.


박철우 의원은 “오동근린공원 체육시설 일대 개선사업을 통해 배수 시설의 재정비, 노후 휴게시설 교체 등 다양한 부분이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시설 개선공사를 통해 오동근린공원을 이용하는 구민들에게 큰 혜택이 돌아가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주민들의 주요 의견이었던 체육시설의 공간 확장과 조명 등의 시설물이 설치가 꼼꼼히 진행될 수 있도록 챙기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함께 소통하며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244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