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봉양말제조연합회, 도봉구민 위해 양말 기부 - 2022년부터 기부 동참하며 나눔 문화 확산 기여
  • 기사등록 2024-02-20 21:19:18
기사수정


▲ 박병수 연합회장과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양말 전달식을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7일 (사)도봉양말제조연합회(회장 박병수)가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을 위해 양말 6,380켤레(2,000만원 상당)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양말은 도봉구의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열린 전달식에는 오언석 도봉구청장을 비롯해 (사)도봉양말제조연합회 박병수 회장 등이 참석했다.


(사)도봉양말제조연합회는 2022년 11월 창립식에서의 첫 기부를 시작으로 지난해에만 4회에 걸쳐 양말 4,750켤레(1,610만원 상당)를 지역사회에 기부했다.


박병수 (사)도봉양말제조연합회 회장은 “연합회원들의 온정이 담긴 양말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도봉의 대표산업을 이끄는 (사)도봉양말제조연합회가 꾸준한 지역사회 환원을 실천해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주는 (사)도봉양말제조연합회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엽합회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양말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화답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248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