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갑진년 봄의 향기 음악으로 느끼세요!” - 도봉필하모닉오케스트라 2024 신춘음악회 개최
  • 기사등록 2024-03-12 19:19:30
기사수정


▲ 도봉문화원 창립 30주년 기념 도봉필하모닉오케스트라 신춘음악회 안내 포스터


도봉문화원 도봉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오는 23일(토) 오후 4시 도봉구민회관 하모니홀에서 「신춘음악회」를 개최한다. 


도봉문화원은 이번 음악회를 통해 도봉문화원 창립 30주년을 맞아 갑진년 새로운 도약을 위한 첫 시작을 알린다.


신춘음악회에는 문화원의 지난 30년의 여정을 계절에 담아 프로그램에 녹여냈다. △엘가의 ‘위풍당당 행진곡’ △드보르작의 ‘신세계로부터’ △요한 슈트라우스 2세의 ‘봄의 소리 왈츠’ △브람스의 ‘헝가리 무곡 5번’ 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곡들로 봄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온라인 또는 전화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도봉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도봉구 관내 아동, 청소년, 성인으로 이루어진 문화예술단체다. 2016년 창단 이래 꾸준한 클래식 연주 활동을 펼치고 있는 도봉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2023년 「도봉구 출범 50주년 기념음악회」를 비롯해 ‘덕성여자대학교 오케스트라 M.O.Ds’, ‘도봉옛길 예술상단’ 등 지역 예술인 및 단체와 협연한 바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도봉문화원 30주년 기념음악회」와 찾아가는 오케스트라 등 다채로운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도봉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기본적인 연주 실력을 갖춘 도봉구민이라면 누구나 입단할 수 있다. 입단을 원하면 신청서 제출 후 오디션을 통해 단원이 될 수 있으며, 단원은 정기연주회 참여 및 문화자원봉사 활동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도봉필하모닉오케스트라 입단 및 음악회 관람 문의는 도봉문화원(02-905-4026)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250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