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객 권익보호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하여” - 강북구도시관리공단, 큰마을길 공영주차장 직영 전환
  • 기사등록 2024-03-12 19:22:50
기사수정


▲ 강북구도시관리공단이 큰마을길 공영주차장을 직영 운영한다. 사진은 공단직영운영 안내 현수막


강북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신승동, 이하 공단)이 민간위탁으로 운영 중이었던 큰마을길 노상 공영주차장을 공공서비스 품질향상, 고객만족도 제고 및 주차질서 확립을 위해 지난 4일부터 직영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강북구 삼양로 54길 133에 위치한 큰마을길 노상 공영주차장 직영 전환에 따라 주차장 외부 안내표지판 정비, 시설물 재정비, 월 주차, 일 주차의 철저한 관리를 통해 보다 많은 구민이 투명하고 질 높은 주차장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공단은 변색 및 훼손된 주차구획선을 재 도색하고, 불법적치물(광고물) 제거, 안내표지판 보수 등을 통해 이용 환경 개선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또, 월 정기주차, 야간거주자우선주차의 활성화를 위해 홍보 현수막을 게시해 구민들의 권익 보호 및 서비스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공단 관계자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구민들의 권익 보호 및 신뢰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공영주차장 관련 문의는 공단 주차사업팀(02-944-3037)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250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