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수)은 고객 만족도 향상 및 임직원 간 민원 사례 공유를 위해 ‘2023년 연간 민원분석 대책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대책회의에서는 ▲사업장별 연간 VOC분석 ▲우수 및 특이민원 등 현안 사례공유 ▲2023년도 주요 고객활동 및 2024년 CS종합 운영방향 등에 대해 논의하며 민원대응 노하우와 민원별 맞춤형 개선책 등을 공유했다.
한편, 공단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안내데스크 환경개선과 함께 고객만족실명제, 사전민원예보제 등을 시행하고 있다.
김기수 이사장은 “2024년에는 구민에게 먼저 다가가는 민원응대를 통해 고객감동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25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