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봉구를 빛낼 예술인을 찾습니다” - 도봉문화재단, ‘마을문화예술프로젝트’ 추진 - ‘찾아가는 문화공연’, ‘도봉예술인극장’ 등 참여
  • 기사등록 2024-03-19 20:06:03
기사수정


▲ ‘마을문화예술프로젝트&도봉예술인극장’ 참여 예술인 모집 홍보 포스터


도봉구(구청장 오언석) 도봉문화재단이 오는 22일(금)까지 도봉구를 무대로 문화예술 공연을 펼칠 ‘마을문화예술프로젝트’에 참여할 예술인을 모집한다.


마을문화예술프로젝트는 주민들에게 공연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공연예술인들을 지원·발굴하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모집 대상은 도봉구에 거주하거나 구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공연예술인이다. 1차 서류심사, 2차 영상평가를 거치며 총 28팀을 선발한다.


선발된 예술인은 ‘찾아가는 문화공연’, ‘도봉예술인극장’ 등 다양한 무대 기회를 가지며, 참여시 소정의 공연료를 지원받는다.


프로젝트에 관심 있는 공연예술인은 담당자 이메일로 신청서 등 구비서류를 갖춰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도봉문화재단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찾아가는 문화공연’은 예술인이 도봉구 14개 동을 순회하며 공연을 선보이는 것으로, 4월부터 11월까지 매월 셋째, 넷째 주 수·금요일마다 진행된다. 


‘도봉예술인극장’은 연극, 음악, 무용 등 공연예술의 장으로 4월부터 12월까지 매월 첫째, 셋째 주 목요일마다 도봉구민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린다. 관련문의 도봉문화재단 지역문화팀( 02-908-2950)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251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