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울북부아동보호전문기관 이웃 사랑 실천 - NH농협은행 북부법원지점과 도봉·강북가정 후원
  • 기사등록 2024-03-26 17:46:29
기사수정

서울북부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김병익)은 19일 NH농협은행 북부법원지점(지점장 김민수)과 강북·도봉의 저소득 여아가정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NH농협은행 북부법원지점은 저소득 여아의 건강한 성장 및 정서적 회복을 위해 27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서울북부아동보호전문기관 김민수 지점장과 홍국표 서울시의원, 김병익 관장 등이 함께 했다.


홍국표 시의원은 “복지 사각지대 및 저소득 환경에 있는 여아들이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모색하겠다”며, “서울북부아동보호전문기관을 거쳐 간 아이들이 더 큰 꿈을 꿀 수 있도록 함께하겠다”고 약속했다.


김민수 NH농협은행 북부법원지점장은 “서울북부아동보호전문기관과 좋은 인연이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지원이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김병익 서울북부아동보호전문기관 관장은 “경제적·정서적 어려움으로 필요한 여성용품을 구입하지 못하는 여아들이 여전히 많다”며, “도움이 필요한 여아들의 건강한 성장 발달을 위해 따뜻한 나눔에 참여해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서울북부아동보호전문기관은 아동복지법 제45조(아동보호전문기관의 설치)에 의거해 2004년 6월 개소했다. 또 동법 제46조에 의거 강북구, 도봉구 관내 학대받은 아동 발견, 보호, 치료, 의뢰 등 학대 아동의 보호를 위해 필요한 사항에 개입 하는 등 업무를 활발히 수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252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