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용진 의원, 법률소비자연맹 ‘공약대상’ 수상 - “주민과 약속 지키기 위한 노력 인정받아 기뻐”
  • 기사등록 2024-04-02 20:42:22
기사수정

박용진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강북을)이 법률소비자연맹이 발표한 ‘제21대 국회의원 공약이행 평가’에서 우수의원에 선정되며 ‘국회의원 공약대상’을 수상했다.


법률소비자연맹은 상근 모니터위원과 분야별 전문가, 시민들을 비롯해 국내외의 85개 대학교의 대학생들과 함께 지난 21대 총선 선거공보에 게재 된 선거공약을 평가점수별로 분석·평가해 상위 25%를 대상으로 수상자를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박용진 의원은 21대 총선 공약인 ▲강북 지역 발전을 위한 국비 1000억원 이상 확보 ▲강북과 강남 격차 해소를 위한 강북발전특별법 발의 ▲유아숲 체험장과 축구장이 있는 가족 종합체육공원 조성 등의 공약을 이행해 강북구민과의 약속을 지켰다.


박용진 의원은 “변함없이 지지해준 강북구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지난 4년 동안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해왔다”며, “주민과의 약속이기도 한 공약을 제대로 이행하는 것은 국회의원의 책임과 의무”라고 강조했다.


이어 “주민들의 기대와 은혜에 조금이라도 보답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고 생각한다”며, “얼마 남지 않은 임기 동안뿐만 아니라 지역주민의 한 사람으로서 강북발전과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253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