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16 19:37:41
기사수정

도봉구(구청장 오언석) 도봉아이나라도서관이 도서관의날?도서관 주간(4월 13일~20일)을 맞아 ‘도서관, 당신의 내일을 소장 중입니다’라는 주제로 독서 문화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도봉아이나라도서관에서는 ▲명사 초청 ▲모두 함께 신나는 그림책 파티 ▲책 추천 카드 쓰고 잡지 받아가자 ▲노부미 작가의 그림책 전시 ▲파손도서를 활용한 책 케이크 전시 등이 운영될 예정이다.


명사 초청 강연으로 14일 원더걸스 멤버였던 혜림이 ‘내 인생을 바꾼 선택 그리고 영어’라는 주제로 강연을 가졌다.  


‘모두 함께 신나는 그림책 파티’는 이야기 할머니와 함께 ‘생일’을 주제로 한 그림책을 읽고 놀이 활동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4~7세의 유아들을 대상으로 20일 토요일 오후 2시 도봉아이나라도서관 1층 유아자료실에서 진행된다.


이 밖에도 ‘책 추천 카드 쓰고 잡지 받아가자’ 이벤트도 준비됐다. 추천카드를 작성해 제출하면 과월호 잡지 한 부를 받을 수 있다.


각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과 모집 일정은 도봉구통합도서관 누리집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도봉아이나라도서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도서관 주간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들이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즐기고 책과 도서관을 가까이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254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