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23 21:28:43
기사수정


▲ ‘도봉구지역아동센터 연합사생대회’를 마무리하며 오언석 도봉구청장과 참여 어린이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13일 원당샘공원에서 도봉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가 주최하고 도봉구가 후원하는 ‘제11회 도봉구지역아동센터 연합사생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1번째를 맞는 본 대회는 도봉구 지역아동센터 간 화합과 친선을 도모하고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복지증진을 위해 매년 열리고 있다.


올해는 도봉구 지역아동센터 17개소 아동, 학부모 및 종사자 등 4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시짓기, 그림그리기 등 부분에서 봄을 주제로 저마다의 재능을 뽐냈다. 수상의 영예는 쟁쟁한 작품들 중 52개 작품에 돌아갔다.


부상으로 최우수상(3명)에게는 상금 10만원, 우수상(15명)에게는 상금 5만원, 장려상(34명)에게는 상금 2만원이 각각 지급됐다. 참여 아동 모두에게는 기념품 무선충전 무드등이 배부됐다. 상금 및 기념품 등은 세계교육문화원에서 후원했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완연한 봄날, 이번 사생대회가 아동, 부모 모두에게 뜻 깊은 추억이 됐길 바란다”면서, “행사준비를 위해 구슬땀을 흘린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도봉구는 아동의 보호와 건전한 인격 발달, 정서 함양을 위해 도봉구 지역아동센터 운영을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센터를 통해 ‘교육’과 ‘돌봄’을 어우르는 다양한 방과 후 돌봄·문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255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