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노윤상 의원, 송천동 일대 골목길 정비현장 점검 - 아스팔트 포장 등 이면도로 보행안전 환경 개선
  • 기사등록 2024-06-11 21:19:38
기사수정


▲ 노윤상 의원이 공사 관계자들과 공사 현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노윤상 의원은 지난달 20일 도봉로37길 송천동 일대 주택가 골목길을 찾아 이면도로 보행안전 개선 공사 현황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곳은 도로포장 불량으로 그동안 줄곧 주민 보행과 차량 통행 문제 등 안전 문제가 발생한다며 민원이 제기됐던 곳이다. 


이번 정비사업은 도시 미관 개선 및 주민들의 골목길 보행 환경 개선을 위해 시비, 특별조정교부금을 투입해 진행 중이다. 520m의 거리에 대해 불량시설물 아스팔트포장, 경계석 및 측구 설치 등의 공사를 5월에 시작해 7월 중으로 완공할 예정이다.


노윤상 의원은 현장을 살펴본 후 공사 기간 무엇보다 주민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사업을 추진해 줄 것을 당부하고, 특히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며 안전하고 신속하게 여름철 우기 전에 정비가 마무리될 수 있도록 요청했다.


노윤상 의원은 “주민들도 깨끗한 골목길 환경 개선을 위해 공사 기간 불편해도 좀 참아주길 당부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쾌적하고 안전한 골목길 이면도로 환경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260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