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북서울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들 항상 행복하세요” - 서울시관광협회와 서울식물원·김포 현대크루즈 나들이 후원
  • 기사등록 2024-07-09 17:50:35
기사수정


▲ 여행동아리 회원 어르신과 경로식당 어르신들이 김포 크루즈 나들이에 참여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서울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성배)은 지난 5월 31일 여행동아리 회원 어르신들과 경로식당 이용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서울식물원과 김포 현대크루즈로 나들이를 다녀왔다.


이번 나들이는 서울시관광협회가 주관하는 [민관협력형 서울행복여행] 사업에 선정돼 무료로 진행됐으며 참여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참가자들은 먼저 서울식물원으로 이동해 장미축제에서 활짝 핀 아름다운 장미들을 감상하며 산책을 즐겼다. 이후 김포 현대크루즈로 이동해 크루즈 투어를 통해 여유롭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참여자들은 “오랜만에 이렇게 나와서 좋은 경험을 하고 예쁜 것들도 많이 보게 해줘 감사하다”며, “날씨도 너무 좋고 새로운 친구들도 많이 만나서 정말 잊지 못할 하루가 됐고 다음에도 또 가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북서울종합사회복지관 박성배 관장은 “앞으로도 북서울종합사회복지관은 나들이를 통해 지역주민의 지역공동체 의식을 강화하고 여가생활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며 모두가 행복한 행복공동체를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262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