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새로운 생각은 뇌안에서 어떻게 만들어지나” - 도봉구, 뇌과학자 장동선 박사 초빙 특강 개최
  • 기사등록 2024-07-09 18:27:39
기사수정


▲ 도봉구가 준비한 ‘내 자녀 바로 알기-명사특강’ 뇌과학자 장동선 박사의 강연 안내 포스터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학부모들의 자녀 이해와 교육에 도움을 주기 위해 오는 23일(화) 오전 10시부터 90분간 도봉구청 2층 선인봉홀에서 ‘내 자녀 바로 알기-명사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에서는 뇌과학자 장동선 박사가 ‘새로운 생각은 뇌 안에서 어떻게 만들어지는가?’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장 박사는 , <세바시>등 방송 및 강연에 다수 출연했다. 주요 저서로는 , <행복은 뇌 안에> 등이 있다.


강연에서 장 박사는 ▲뇌는 어떻게 창의적인 생각을 코딩하는가 ▲내 아이의 뇌에 어떤 스토리를 심을 것인가 등을 세부적으로 이야기하며 자녀 교육에 대한 지식과 지혜를 공유할 예정이다. 도봉구 누리집에서 강연 신청을 받으며 선착순 300명까지 모집한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저명한 뇌과학자 장동선 박사의 강연을 통해 자녀를 뇌과학적 관점으로 이해하는 흥미로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미래 교육을 준비하는 구민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수준 높은 강연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문의 교육지원과 교육기획팀(02-2091-2303)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262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