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5-10 13:40:44
기사수정



롯데백화점 노원점이 지난 4월27일 노원점 MVG라운지에서 지역사회 복진 증진을 목적으로 「MVG 사랑나눔 봉사단」 창단식을 갖고 봉사단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 자리에는 MVG 봉사단 고객봉사단 송정숙, 주명숙, 권경숙, 김영순, 이종현 등 대표 5명과 롯데백화점 한종혁 점장을 비롯, 김병국 지원팀장, 박정규 영업기획팀장, 최은경 고객지원실장 등 임직원 20여명이 참석했다.


MVG 사랑나눔봉사단 창단 목적은 "어려운 처지에 있는 우리 이웃들이 사랑나눔봉사단의 봉사활동을 통해 용기를 가지고 새로운 희망을 품을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것이다. 봉사단은 5월에는 과천 어린이 대공원에서 다문화 가족과 함께하는 다문화 축제를 열고 피크닉과 레크레이션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롯데백화점 고객지원실 최은경 실장과 봉사단 대표 5명은 노원교육복지재단에서 주관하는 바자회에 기증할 도서, 의류, 신발 등을 노원구청에 있는 희망나눔박스에 기부했다. MVG 봉사단 주명숙 위원은 “개인별로 진행하던 봉사를 다함께 체계적으로 할 수 있어서 의미가 더욱 크고 값지다”고 말했다. 롯데백화점 노원점 현종혁 점장은 “앞으로 매달 1~2회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해 소중한 사랑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27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