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용진 의원 "민주당 강북을 후보 전원 당선 감사" - “7명이 한 팀처럼 강북 발전의 노를 저어갈 것”
  • 기사등록 2018-06-19 00:51:51
기사수정


▲지방선거에서 강북을 지역에 출마한 시의원, 구의원 후보 6명이 모두 당선하자 박용진의원(가운데)이 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강북을 지역위원장인 박용진 국회의원이 6.13 지방선거에서 강북을 지역에 출마한 민주당 시의원 후보자 2명과 구의원 후보자 4명이 전원 당선한데 대한 감사의 뜻을 밝혔다. 박 의원은 “민주당 강북을 후보자 전원을 당선 시켜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저 박용진과 최선(삼양.송천.삼각산동), 안광석(미아.송중.번3동) 시의원 당선자, 서승목, 이용균(삼양.송천.삼각산동), 허광행, 최치효(미아.송중.번3동) 구의원 당선자까지 7명이 모두 한 팀이 되서 강북 발전의 노를 저어가겠다”고 밝혔다.


또 박용진 의원은 “주민들께서 저와 우리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에게 보내주신 성원 잊지 않고, 강북 발전의 약속을 지키겠다”면서 “강북을 위해서 열심히 일하나는 것으로 알고 더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강북을 지역위원회는 오는 20일 박용진 국회의원과 시의원, 구의원 당선자, 그리고 각 후보자 캠프의 선대위원과 지역 대의원, 열성당원을 모시고 <선거승리 당원 보고대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60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