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18 21:53:08
기사수정


▲지난 9일 열린 8대 강북구의회 첫 임시회에서 이백균 구의장이 개회를 선언하고 있다.

이백균 의장(더불어민주당)과 유인애부의장(자유한국당)이 강북구의회 제8대 전반기 의장단으로 선출됐다. 유 부의장은 강북구 최초의 여성부의장이다.


강북구의회는 9일 열린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의장단을 선출했으며 10일 제2차 본회의에서 운영위원회 위원장 최치효 의원, 행정보건위원회 위원장에 서승목 의원, 복지건설위원회 위원장에 허광행 의원을 선출하였다.


◈ 서승목, 허광행, 최치효 상임위원장 선출도 마쳐
 
이번 제8대 강북구의회 전반기 원구성을 살펴보면 ▲운영위원회는 최치효(위원장), 최미경 의원(부위원장), 구본승 의원, 이용균 의원, 조윤섭 의원, 최재성 의원 6명이 선임되었으며 ▲행정보건위원회에는 서승목 의원(위원장), 최재성 의원(부위원장), 이정식 의원, 김명희 의원, 최치효 의원, 김미임 의원 6명이 선임되었다. ▲복지건설위원회에는 허광행 의원(위원장), 조윤섭 의원(부위원장), 구본승 의원, 김영준 의원, 유인애 의원, 이용균 의원, 최미경 의원 7명이 선임되었다.


강북구의회는 16일부터 23일까지 8일간 제216회 임시회를 개회하여 의회 개원에 따른 구정업무보고를 받고 행정사무감사 시기 결정, 조례안 심의 등 본격적인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62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