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성희 도봉구의회 의장 280회 임시회 개회사> - “서로 협력해 최대한의 시너지 효과를 위해 새로운 다짐과 각오 다져야”
  • 기사등록 2018-07-24 22:38:40
기사수정


▲이성희 도봉구의회 의장이 제280회 임시회 1차 본회의를 시작을 알리고 있다.

제8대 도봉구회가 출범하여 원 구성을 마치고 기대와 희망 속에 첫 임시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 합니다.


원구성으로 흐트러졌던 마음을 가다듬고 소속 정당을 떠나 우리 모두 하나가 되어 서로 존중하며 더욱 성숙해진 도봉구의회 위상을 보여 주어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동료의원님들의 적극적인 의정활동과 구민여러분의 성원을 통하여 이번 제8대 도봉구의회가 신뢰받는 의회, 소통하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으뜸 도봉구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더불어, 집행부 관계 공무원 여러분께서도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의회와 집행부 간의 유기적인 협조를 통해서 현재 위치에서 한 단계 도약을 꿈꾸는 도봉구가 될 수 있도록 다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기를 바랍니다.


우리 도봉구의회에서는 오늘부터 7일간의 일정으로 제280회 도봉구의회 임시회를 개회합니다.


제8대 의회가 본격적인 의정활동을 시작하는 중요한 자리인 만큼 의회와 집행부는 우리에게 주어진 4년이란 시간동안 서로 협력하여 최대한의 시너지 효과를 거두기 위해 새로운 다짐과 각오를 다져야 할 것입니다.


우리 도봉구의회와 집행부는 이제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앞으로 다가올 새로운 시대를 함께 열어나가는 동반자로서 상호협조와 이해를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관계를 유지해 나감으로써 참다운 주민의 봉사자로서의 책임과 역할을 다하여 희망찬 도봉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도봉구민 여러분!


오늘날 우리는 지방의 경쟁력이 국가 경쟁력을 의미하는 지방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이에 지방의회는 단순 행정조직 중심의 지방자치를 넘어 주민들의 민의를 의정활동에 반영하는 생활정치의 장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저를 포함한 14명의 우리 도봉구의회 의원들은 구민 여러분의 작은 목소리에도 항상 귀를 기울여 주민과 함께하는 지방의회를 만들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입니다.


끝으로 도봉구민 여러분께서도 사랑과 격려로 많은 성원을 부탁드리며 여기 계신 모든 분들과 구민 여러분들이 항상 건강하시고 가정 내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63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