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1 21:57:48
  • 수정 2018-09-11 21:57:58
기사수정


▲오승록 노원구청장이 제19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제19회 사회복지의 날 유공표창 수상자들 명

노원구청(구청장 오승록)은 지난 7일 오전 10시30분에 노원구청 대강당에서 관내 사회복지사업체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9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필 아모로소 앙상블’의 식전공연에 이어 본행사는 국민의례, 내빈소개, 오승록 구청장 인사말씀, 이경철 구의회의장 축사, 유공자 시상 등으로 진행 됐다.


행사에서는 단체 6개 사업장(노원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 북부종합사회복지관 따사모봉사단, 코리아멜로스KD 치킨메니아. 봉화현교회, 주기쁨교회, 충은교회)과 개인 시상 85명(김정희, 신인순, 정성기, 김용호, 우창희, 정신숙, 윤종춘, 안효숙, 최영국, 전아름, 최옥숙, 정지회, 유성일, 황혜숙, 김정은, 윤종찬, 최승혜, 이재흥, 유영일, 강희주, 윤순화, 노정례, 이윤영, 윤인호, 고영내, 김채윤, 이정숙, 허근숙, 임건희, 이순영, 고우섭, 정은희, 신정애, 김정태, 이보라, 한해숙, 이태희, 전종삼, 김정규, 유광록, 김철홍, 이정옥, 강신미, 임정옥, 김애리, 박경, 이현옥, 강민희, 이순재, 권순이, 문안심, 이종하, 김영숙, 장정이, 국순혜, 이영선, 권혜미, 임영민, 한은희, 김세미, 이응구, 김경은, 박상철, 이혜숙, 김현주, 조광제, 김인택, 이종현, 김광주, 서상철, 윤옥희, 진광은, 김학범, 이훈희, 김미영, 신문영, 임완심, 원제연, 고명숙, 박평례, 임옥경, 김보람, 신미경, 이재숙, 신소영) 등이 사회복지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수상했다.


오승록 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많은 분들의 도음으로 노원구 복지가 발전하고 있다”며, “구청장으로서 복지를 어떻게 향상시켜야 할지 고민이 많다. 어떤 방식으로든 복지 발전을 이끌어야 하고 그런 일을 노원구가 선도적으로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67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