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쌍문1자치회, ‘도란도란 음악회’ 개최 - 주민참여예산 ‘계절ㆍ테마별 마을 작은 축제’ 두 번째 행사
  • 기사등록 2018-10-03 14:40:01
기사수정


▲쌍문1동 도란도란음악회 포스터

쌍문1동주민자치회(회장 김지영)는 지난 7일 덕성여대 정문 앞 느티나무길에서 쌍문1동주민자치회가 주관하는 ‘도란도란 음악회’를 개최했다.


‘도란도란 음악회’는 2017년 쌍문1동 주민참여예산 사업인 ‘계절.테마별 마을 작은 축제’의 두 번째 행사로 마을주민이 돗자리에서 마주앉아 자유롭게 즐기는 야외음악회를 컨셉으로 정했다.


공연 내용은 가을저녁에 어울리는 재즈음악과 남녀노소 모두에게 익숙한 가요들로 구성해 계절 분위기를 한껏 더할 예정이다.


세부 프로그램은 미국 유학파 출신의 재즈보컬리스트 이영주 씨가 소속된 재즈밴드 ‘루시’의 ‘moon river’, ‘cheek to cheek’, ‘sunrise’, ‘shuffle’,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등과, 언더그라운드 싱어송라이터 밴드 ‘동네’가 선보이는 가요 ‘먼지가 되어’, ‘여수밤바다’, ‘걱정말아요 그대’, ‘서른 즈음에’, ‘낭만에 대하여’ 등이 펼쳐졌다.


한편, 쌍문1동은 다음 마을 작은 축제는 ‘쌍문1동 송년회’와 통합해 함께 진행하고, 11월에는 동 대표 축제인 ‘효자마을축제’ 등을 진행하면서 주민들이 함께 어울리고 소통하는 마을 분위기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69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