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북구도시관리공단, 올 성과 ‘눈에 띄네’ - 시설·서비스 개선으로 1억7천만원 수입 증가
  • 기사등록 2018-12-19 22:42:05
기사수정


▲ 강북구도시관리공단이 시설·서비스 개선에 힘입어 올해 수입이 1억7000여만 원 가량 증가했다. 강북구도시관리공단 전경.

강북구도시관리공단이 시설·서비스 개선에 힘입어 올해 수입이 1억7000여만 원 가량 증가했다.


이와 관련 강북구도시관리공단이 18일 강북문화예술회관 행복실에서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경영성과 보고회를 가졌다.


성과 보고회는 한해를 마무리하며 주요 경영실적이나 현안을 공유하고 새로운 정책 추진방향을 설계하기 위해 마련했다.


성과보고회를 통해 공단과 구민들은 함께 공단현황, 사업장별 우수사례, 연간 주요사업 추진내역 및 실적, 대외평가 내역 소개와 더불어 이들 사업의 사회적 가치에 대해 살펴봤다.


성과보고와 함께 열리는 간담회에서는 다양한 의견을 듣는 시간도 마련됐다. 공단의 올해 주요성과는 ▲서비스 개선을 통한 수입 1억 7000만원 증대 ▲블라인드 기법을 활용해 청년 6명 채용 ▲시설별 국가안전대진단 실시 ▲주민참여예산 1억 7600만원 반영 ▲소비자 중심경영 인증 등이다.


공단 관계자는 “경영성과 보고회는 열린 소통과 주민 참여를 강화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다양한 혁신 정책을 추진해 고객과 함께하는 희망 공기업으로 성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76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