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05 22:35:43
기사수정


▲ 월곡2동에서 청소년에게 교복비와 10만원 상당의 운동화상품권을 지원했다.

성북구(구청장 이승로) 월곡2동이 청소년이 행복한 동네를 만들고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너의 꿈을 응원할게! DREAM UP!」을 개최했다.


올해로 3회째인 「너의 꿈을 응원할게! DREAM UP!」은 청소년들에게 실생활에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는 월곡2동의 독자적인 사업으로 월곡2동 복지협의체(위원장 윤재성)와의 청소년 매칭사업이다.


지난 달 18일에는 초중고에 입학하는 모범청소년 25명에게 20만원의 교복비와 10만원 상당의 운동화상품권을 지원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곽정숙 월곡2동장은 “청소년들이 하고 싶은 일을 응원 받고 꿈을 꾸며 자라나기를 바란다.”며 “이를 통해 청소년들의 꿈의 밑거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월곡2동 복지협의체 윤재성 위원장은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건강한 성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보일 것”이라며, “오늘 참석한 청소년들이 본인들이 원하는 꿈을 이뤄 다른 사람에게도 나눔을 베푸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월곡2동 복지협의체에서는 이외에도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안경이나 기초화장품 등을 분기별로 2명씩 지원하는 등 청소년이 행복한 월곡2동을 만들어 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79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