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봉구민회관, 봄 학기 수강생 25일부터 모집 - 창의력 발달 다양한 유아 강좌와 성인 강좌 인기
  • 기사등록 2019-02-19 19:28:37
기사수정

도봉구민회관이 봄학기(3~5월)를 맞아 오는 25일부터 신규 회원 모집에 들어간다.


도봉구민회관에서는 유아들이 엄마와 함께 참여하는 「날아라병아리」, 「재미팡팡 플레이」를 운영한다.


봄 학기부터는 올해 새롭게 선을 보이는 「당나귀똥」 등 통합 놀이수업과 어린이들의 활발한 신체활동을 자극하는 「놀이발레」, 「키즈벨리댄스」와 창의적 사고력을 길러주는 「놀이수학」, 「창의수학가베」, 「쿠키클레이& 찰흙교실」, 「레고닥타」 등 다양한 유아 강좌들이 운영된다.


성인을 대상으로는 「에어로빅」, 「댄스스포츠」, 「라인댄스」, 「줌바&스트레칭」, 「재즈댄스」, 「최신 K-POP댄스」, 「바른자세운동」, 「국선도」,  「요가」, 「필라테스」, 「웰빙댄스」, 「근력장 구민밸리」, 「이영재 노래교실」,「음치클리닉」, 「성악기초발성」등 다양한 강좌가 마련돼 있다.


특히, 지난 가을학기부터 운영되고 있는 「창의수학가베」, 「놀이수학」, 「레고닥타」는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달시키는 강좌로 호평을 받고 있고, 「음치클리닉」은 소수정예로 개인별 맞춤수업이 가능한 강좌다.


「성악기초발성」은 평소 목소리가 마음에 안 드는 사람, 목을 조금만 써도 빨리 상하는 사람, 노래 부를 때 소리가 작거나 몸에 힘이 많이 들어가는 사람에게 안성맞춤이다.


도봉구민회관 봄학기 신규회원 모집기간은 25일 오전 9시부터 방문 및 인터넷 접수로 이루어지며, 문의 사항은 도봉구민회관 고객지원실(02-901-5160~3)과 구민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ukbu.kr/news/view.php?idx=80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